“신민아 가방 뭔가요?” 2차 주문도 동난 이 가방, 3000개 완판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한 장면. [사진 코오롱FnC]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한 장면. [사진 코오롱FnC]

“갯마을 차차차 5화에서 신민아가 멘 가방 뭔가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흥행하는 가운데 인기 여배우 신민아가 극 중에서 들었던 가방이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패션업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을 광고모델인 신민아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신민아가 극 중에서 매고 나온 가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민아가 드라마 4화와 5화에서 들고나온 가방은 쿠론의 ‘밀라 레이디 백’이다. 잔잔한 물결 느낌의 엠보 가죽이 적용된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인공 윤혜진(신민아)이 과일 바구니와 와인을 들고 남자 주인공 홍두식(김선호)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 초등학교 양치 교육 후 바닷가로 향하는 에피소드에서 가방이 노출됐다.
 
해당 제품은 드라마 방영 후 ‘신민아 가방’으로 불리며 2차 리오더(재주문) 물량까지 모두 팔렸다. 예약 판매까지 고려하면 약 3000개가 판매됐다.
 
쿠론 측은 “극중 의사 역할에 맞는 신민아의 프로페셔널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과 쿠론의 클래식한 감성이 맞아떨어졌다”며 “밀라 레이디 백 이외에도 장면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인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두식이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로맨스를 다뤘다.
 
최근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2.4%, 최고 14.5%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