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양조위와 투샷 깜짝 공개…"See you soon" 무슨 일

사진 민희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민희진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대표 민희진이 홍콩 배우 양조위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18일 민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양조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See you soon'이라고 적었다. 이에 두 사람의 만남이 또 한 번 성사될지 기대됐다. 

양조위는 지난해 7월 뉴진스 뮤직비디오 'Cool With You'에 노개런티로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사진은 당시 찍었던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7월 걸그룹 뉴진스의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양조위. 사진 유튜브 캡처

지난해 7월 걸그룹 뉴진스의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양조위. 사진 유튜브 캡처

 
당시 양조위 섭외는 민 대표가 직접 나서서 성사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민 대표는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전달했고, 양조위는 스토리를 확인한 후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그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우석 감독은 지난해 8월 '침착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양조위가 매니저 없이 혼자 와서 미팅하고 촬영했으며, 캐릭터 분석은 물론 의상까지 직접 사 왔다고 말하기도 했다. 


민 대표는 양조위 외에도 일본의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 애플 부사장 토르 마이런, 일본 패션 거물 히로시 후지와라와의 투샷도 공개해 이들과의 협업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