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전현무 보고도 "피곤해 보여"…쿨하게 웃은 한혜진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를 영상으로 마주했다.

 
21일 배우 이시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시언스쿨 10만 구독자 축하잔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 돌파 파티에 절친인 한혜진을 비롯해 방송인 박나래, 기안84 등을 초대했다.

아쉽게 파티에 참석하지 못한 동료들은 축하 영상을 보냈다. 이시언을 포함한 파티에 참석한 동료들은 스크린을 통해 축하 영상을 지켜봤다.  

 
전현무는 파티에 참석하지 않고 영상편지로 등장했다. 전현무의 모습에 한혜진은 깜짝 놀라면서도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라고 웃었다.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전현무는 이시언에게 “유튜브 10만 구독자 돌파했다. 축하한다. 제가 아는 연예인 중에 가장 오래 걸린 거 같다. 꾸준히 정기적으로만 올려주면 더 빨리 이 꿈을 이뤘을 텐데…우리 시언이가 드문드문 올렸죠. 시언이가 앞으로 조금 더 성실하게 업로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제가 그 자리에 못 가지만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시언아, 그렇게 눈물 흘리며 힘들어했던 지난날…”이라며 말을 늘어놓자 한헤진은 “기네요”라고 불평했다.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사진 유튜브 화면 캡처

이후 한혜진은 “갑자기 현무 형님이 오셨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당황했다. 이시언은 “형님이 바쁘신데 오셨다”며 전현무의 등신대를 가져왔고 한혜진은 어이없어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후 1년여 만인 2019년 3월 결별했고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