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시장링그룹신에너지자동차 유한회사는 완성차 수출 가속화를 바탕으로 KD(부분분해수출) 키트 수출 등 새로운 모델을 지속적으로 모색해왔다. 그 결과 '羿(Yi)' 시리즈 모델 KD 키트 1100대를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수출했다. 현재 수출 국가 범위는 전 세계 30개국 이상이다.
장시장링그룹 신에너지자동차유한공사는 2015년 설립 이래 국가급 녹색 공장 중 하나로서 늘 녹색 및 저탄소 발전 개념을 고수해왔다. 장링그룹은 태양광 발전, 에너지 절약 기술, 자동화 생산 및 친환경 자재 등을 통해 친환경 저탄소 생산을 적극 추진해, 에너지 절약 및 탄소 배출량 감축을 달성했다.
이 공장은 “자가 발전 및 자가 소비, 잉여 전력 네트워크” 발전 모드를 채택하고 12MW 지붕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건설해 가동 중이다. 연평균 발전 용량은 1200만 kWh(킬로와트시)를 초과해 기업의 전기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동시에 전문팀을 조직해 지붕 태양광 발전의 잠재적 위험을 정기적으로 검사한다. 고정 장치가 느슨하지 않은지, 선이 노후화되거나 파손되지 않았는지, 태양광 패널이 깨끗하고 날아갈 위험이 없는지, DC 컨버전스 박스, 인버터, 변압기 및 기타 주요 장비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구동중인지 확인하는 등 '친환경 공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베이 전력 공급 회사는 다음 단계로 태양광 장비에 대한 일일 검사를 강화하여 태양광 장비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친환경 전기 에너지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