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입국한 손흥민. [연합뉴스]](https://pds.joongang.co.kr/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205/26/381e9cba-f9a2-4e0e-b7d6-ba12935dce5f.jpg)
24일 입국한 손흥민. [연합뉴스]
특히 공항 패션으로 선보인 일명 손흥민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손흥민은 이날 흰 티셔츠에 청바지, 안경에 스니커즈를 착용한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다. 티셔츠는 손흥민이 준비하고 있는 개인 브랜드로 그의 이름 이니셜과 등 번호를 딴 ‘NOS7(엔오에스세븐)’으로 알려졌다.
청바지의 경우 미국 캘빈클라인진 제품으로 넉넉한 실루엣을 잘 살려 입었다는 호평이 나온다. 함께 매치한 신발은 미국 브랜드 오트리의 메달리스트 로우탑 스니커즈다. 최근 특유의 빈티지 감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손흥민은 이날 흰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연합뉴스
다소 심심할 수 있는 흰티 청바지 조합에 실버 색상의 안경은 포인트가 됐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레이브 02 모델 투 브릿지 제품으로 직사각형 형태에 두 개의 다리(브릿지)가 연결되어 있어 클래식한 느낌을 풍긴다.
또 이날 손흥민은 실버 색상 안경에 실버 색상 시계를 비슷하게 맞추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다소 소박했던 그의 패션에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이기도 했던 시계는 파텍필립의 인기 모델 노틸러스 제품이다.
![손흥민은 파텍필립의 여러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파텍필립 홈페이지]](https://pds.joongang.co.kr/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205/26/d9b2122d-cc4a-4af1-affa-0b610395fa9f.jpg)
손흥민은 파텍필립의 여러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파텍필립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