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내 친구"…김소은 '우결 가상부부' 송재림에 먹먹한 추모글

사진 김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김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소은이 과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고(故) 송재림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김소은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세상에 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 긴 여행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안녕 내 친구. 또 보자"라고 적었다.

이어 "잘 보내주고 왔습니다. 제 걱정 안 하셔도 돼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소은은 송재림 생전에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과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도 함께 출연했으며 한때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송재림은 지난 1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는 송재림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비공개로 진행된 발인에는 유가족을 비롯해 송재림의 연예계 동료들이 함께하며 고인을 배웅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