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주차 ‘COMEBACK & TREND’ 투표 1위의 주인공은 서영택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COMEBACK & TREND’ 투표 1위는 오는 2월 9·16일 총 2회 단독 리사이틀 ‘LeChemin de Voyage’를 개최하는 포르테나의 서영택이 차지했다.
서영택의 1위 축전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선릉 방면에서, 원어스의 2위 축전은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잠실 방면에서 2월 8일부터 14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3위는 지난달 18일 단독 콘서트 ‘HEERE WE GO’를 성황리에 개최한 김희재가 팬 투표 8만3521표와 스트리밍 0.1%로 총 15.1%의 지지를 받아 선정되었다.
지민, 상견례 프리패스 호감형 스타 투표 1위
온 가족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상견례 프리패스상인 호감형 스타를 뽑는 투표에서 BTS의 지민이 1위에 선정되었다.
지민의 1위 축전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미디어타워 청담 방면에서, 성한빈의 2위 축전은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잠실 방면에서 2월 8일부터 2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3위는 팬 투표 9만 6346표로 총 8.5%의 지지를 받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수빈이 차지했다.
페이버릿(Favorite)은..
중앙일보와 벅스가 협업해서 만든 K-POP 투표 서비스다. 매주 음원 순위와 인기투표 순위를 기준으로 후보를 선정해 다양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와 신문 전면 광고, 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업로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