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갤이슈] 신세계 품으로 간 SK와이번즈…"애칭은 슼에서 쓱 되나요?"

  이마트를 운영하는 신세계그룹이 SK 와이번스를 매수한다는 소식에 디시인사이드 SK 와이번스 갤러리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지난 25일 언론은 SK 와이번스 매각을 두고 구단주인 SK텔레콤과 인수를 원하는 신세계 그룹이 논의를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실 매각 전주 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26일 프로야구 구단 관련 핵폭탄급 뉴스가 터질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때문에 주말 내내 야구팬들은 어떤 뉴스길래 '핵폭탄'이라는 단어를 썼을까 고민하며 다양한 추측을 내놨습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SK 와이번즈의 매각을 예상하지는 못했습니다. 왜냐고요? 당장 내일 매각 소식이 들려와도 이상하지 않을 구단들이 이미 있었으니까요. 

  소식을 접한 야구팬들은 "핵폭탄이 맞았다"라며 충격을 드러냈습니다. 가장 큰 충격은 역시 SK 와이번즈 팬들인데요, 이를 반영하듯 SK 와이번스 갤러리(이하 슼갤) 게시글 수가 이날을 기준으로 무려 5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그 충격은 곧바로 새로운 구단을 향한 기대감으로 바뀌었습니다. 신세계 측이 100% 고용 승계를 약속하고, 장기적인 발전 플랜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어필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슼갤 이용자들은 아쉬움을 뒤로하며 구단명, 로고, 유니폼, 마스코트 등을 미리 디자인하며 새 구단에 기대감을 드러내는 모습입니다. 새로운 구단과 새로운 추억을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광고